중국집에서 '5만원'을 잃어버린후 벌어진 소름돋는 사건

중국집에서 음식을 시켜먹던 4명의 일행 중 한명이 5만원을 잃어버렸다.
이 후 5만원을 잃어버린 손님이 CCTV를 통해 범인을 찾아달라고 요청했고
영상을 확인하던 중국집 주인은 상상도 못할 소름돋는 진실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구글이미지 캡처 (이하)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짜짱면 서빙하며 목격한 소름돋는 일이란 게시물이 화제다.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며 5만원이 분실 된 뒤 벌어진 놀라운 사건은 실제 일상에서도 벌어질 수 있는 일이라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친구들처럼 보이는 여자4명이서 짜장면을 먹고 있었다. 식사를 맛있게 하다가 갑자기 4번 여자가
주방쪽, 카운터쪽을 왔다갔다 하면서 뭔가를 찾는 것처럼 보였다고 한다.
어떤 것을 잃어버렸냐고 물어보자 "내 팔 옆에 둔 5만원 1장이 사라졌다."고 말했다.
도움을 주기위해 테이블 서빙하던 종업원 아주머니와 4번 여자가 같이 잃어버린 5만원을 샅샅이 찾았지만
끝내 찾을 수 없었다.
어쩔 수 없이 식사를 하던 4명 중 누군가 계산을 했지만 정신이 없어서 보지는 못한 상황이었다.
주방에 계시던 아주머니가 신경 쓰였는지 4번 여자에게 "우리식당에 CCTV가 9대 있다."고 찾을 수 있다는
것 처럼 말을 건냈다.
그리고 이때 이 말을 꺼내기 무섭게 출입문쪽에 있던 일행 중 한명이
"아 찾을 수 있어요? 그럼 연락처 남길테니 CCTV 돌려보시고 찾으면 연락주세요." 라고
말을 한 후 연락처를 남기고 일행이 사이좋게 식당밖을 나갔다고 한다.



손님이 없는 시간에 식당주인과 직원들이 모여 손님이 돈을 잃어버린 시간대를 CCTV로 돌려보았고
모두 할말을 잃었다.
4번여자가 테이블 위에 5만원권을 올려두었고 실수로 땅바닥에 흘렸다.
4번여자 옆에 있던 3번여자는 눈치를 살피며 돈을 주워 자신의 주머니에 넣었던 것.
아무일도 없던것 처럼 태연하게 다시 밥을 먹은 장면이 고스란히 영상에 담겨있었다.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아까 받은 연락처로 영상을 보냈고 몇 분 뒤 "일일히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다소 시큰둥한 반응을 받았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사람들은 CCTV를 통해 번호를 준 사람을 확인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돈을 훔친 3번 여자가 돈을 찾게 된다면 연락달라며 연락처를 건내는 장면이 있던 것.
즉. 3번 여자가 자신의 친구인 4번의 돈을 몰래 훔치고 CCTV 영상이 공개되지 않도록 자신이 번호를 남긴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진심 소름이다.", "식스센스 반전이다.", "믿을 사람 하나 없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유하기